지난주에 처음으로 모임에 참석한뒤로 키메냐보다 당구용품 판매 사이트에 더많이 접속하고 있습니다.
노바님과 Tommy님은 부인하시겠지만 한번씩 쳐보라고 권해주셨던게 큰 요인이 되고있습니다.
음..저의 성향상 한번 눈에들면 꼭 저질러야 직성이 풀리는데..큰 걱정입니다.
적당한 선에서 지르길 간절히 기도해야겠습니다..^^;
$user_lang->billiards
의미없는 저항을 하시기보다는 순순히 지르시길 권해드립니다 ㅎㅎ;
그리구..저차..솔직히 애물단지입니다..^^;
조만간 오프에서 뵙겠습니다~
한밭쪽 보시니 개인적 의견 드리면 플7이 가격대 성능비로는 가장 좋습니다.
플8은 개인적으로 굉장히 어려운 큐였구요. 플9은 성능은 좋습니다만 가격대 성능비로는 조금 떨어지지 않나 싶구요. 플10은 써보지는 않았습니다만 플10이상 가실꺼면 레인보우 달리시는게 낫다고들 합니다~
노바님// 현재는 플7이상의 가격대라면 조금 곤란합니다..ㅎㅎ
그리고..그외에 악세사리 추천해주시면 큰 도움이 될듯합니다. 가방은 아무거나 살것인데..팁을 멀사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모리팁을 많이쓰는것 같아 구입하려하는데..강도에 따라 Q와 M으로 나뉘고..어떤걸 보편적으로 많이쓰는지도 궁금합니다. 그외에 필요한것이 있다면 꼭 말씀해주셔요~~~
프로선수님/팁 버니셔는 노바님께 빌려쓰세용~ ^_^;
그리고 저 분당입니다. 시간 날때 한겜 하시죠~ ^^
마띠엘님// 전 직장은 당분간 서현역이고 서석지는 죽전입니다. 대대는 최근에야 몇번쳐봤는데 제대로 배워보려고 하고있구요. 수지는 사치스럽지만 중대는 250, 대대는 16~18점치고 있습니다..자꾸물려야 정신을 차릴것같아 요즘엔 18점 놓고 치고있구요^^ 시간나실때 콜해주시면 언제든 환영입니다!!!
(Link)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