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goDox EZ를 생일선물로 받아서 컬러 키캡을 구입했는데 키캡이 먼저 왔어요.
(독일 살아서 그런가 저번 주말에 주문했는데 오늘 도착)
키보드도 대만에서 출발해서 그새 독일에는 도착했던데 언제 제 손에 들어올지!
근데 포장이............... 여기에 뽁뽁이 두번 둘러서 종이팩(...)에 포장해서 영국에서 독일까지 왔어요.
KBDfans에서 오만원짜리를 사도 이렇진 않던데 이 키캡... 한 세트에 거의 80 영국 파운드여서 배송비까지 토탈 26만원 정도 든... 컬러는 사진보단 쨍한데 예쁘네요. 근데 그래도 그렇지......... 포장 너무하다 진짜 ㅠㅠ
핑크 컬러 있는 키캡(사진은 좀 주황색 같은데 핑크는 맞음)은 Vilebloom DSA 키캡이고 민트색 보이는 키캡은 DreamEater SA 키캡이에요.
SA 키캡이 더 나을 것 같은데 색감은 Vilebloom이 더 예뻐서 둘 다 샀는데 일단 보이는 색감은 DreamEater 승리네요... 둘이 섞어 쓰면 키감이 이상하겠죠? ㅋㅋㅋㅋㅋ
반갈 어고는 키캡이 너무 비싸지는거 같애요 ㅠㅠ
완성된 모습이 궁금하네요.
원래도 이 정도 가격이었던 것 같긴 해요 ㅠㅠ
그나마 아직도 판매하고 있어서 너무 다행...
키보드 도착하면 키캡 체결해서 사진 올려보도록 할게요!
스플릿 키보드는 적응이 좀 염려되지만 정말 예쁠 것 같아요 +_+
해피해킹으로는 할 수 없는 키캡 놀이가 가능해서 좋네요 ㅎㅎㅎㅎㅎ
원래는 적응 못하면 내놓을 생각이었는데, 생일 선물로 받아서 강제로 ㅋㅋㅋㅋㅋ 적응하게 될 것 같아요.
키매핑이 가능하다 보니 어케어케(?) 해보면 될 것 같네요!
키보드 오면 키캡 체결해서 사진도 올려볼게요 ㅎㅎㅎㅎㅎ
반갈어고 키트를 따로 파는 경우가 종종 있는 것 같더라고요. Base사고, 어고 키트 또 사고.. ㅜ
암튼, 반갈어고 적응하면 넘나 좋아요. ㅋ 적응하는데 한 달 걸리긴 했는데, 재미삼아 서브로 쓰면 문제 없읍니다!
어서 사진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