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출력기기 전문 업체인 아이오매니아에서 유럽, 미국, 호주 등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이밍 주변기기 및 악세서리 업체인 Cybersnipa 제품을 출시한다.
CYbersnipa 제품군 중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되는 것은 Battle Bag.
이 제품은 게이머들을 위한 전용 가방으로 많은 장비를 들고 다니는 게이머들을 위해 기획 및 디자인 되었다. Battle Bag의 가장 큰 특징은 별도의 탈 부착 가능한 키보드 파우치가 가방에 포함되어 있다는 점. 기존의 노트북 가방이나 빽팩 등은 키보드를 넣고 다닐 공간이 마련되지 않았고 이 때문에 키보드의 경우에는 별도의 가방을 사용하거나 손으로 들고 다녀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반면에 Battle Bag의 경우에는 키보드를 포함한 게임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가방 하나에 수납할 수 있으므로 이동이 잦은 게이머들이게는 편의성이나 활용성이 크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아이오매니아에서는 Battge Bag과 함께 마우스 패드 2종도 함께 출시했다.
Cybersnipa Mouse Matt Snpia 패드는 일반 마우스 패드론 보기 드물게 사이버틱한 화려한 일러스트가 그려진 제품으로 가로 38cm, 두께 4cm의 넉넉한 너비와 두께를 제공하여 사용자는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기거나 기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Cybersnipa Mouse Matrt Black 제품은 아시아 시장을 위해서 제작된 특별 생산 제품으로 오염에 강한 블랙 바탕의 제품이며 로고는 실크 인쇄 대신 부착 형태의 로고를 사용해 좀 더 고급스럽다. 기타 다른 부분은 Cybersnipa Mouse Matt Snipa과 제품과 동일한 사양을 지니고 있다.
CYbersnipa의 여러 제품군 중 위 세 제품이 가장 먼저 출시되었으며 향후에도 경쟁력 있는 제품을 중심으로 계속해서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한다.
크로스가 좋은데...ㅜㅜ (으음..?)
구하기 힘들겠지만 특수부대옷을 입거나 없으면 예비군복장이라도 갖추고 게임방가면 우왕굿이겠네요 ㅋㅋ
음;; 게이머 전용이라기 보단 그냥 다용도 놋북 가방이군요 ㅡ.,ㅡ
허허 군장이군요...ㅋ
키보드까지 넣고 다니면 약간...
패드가 가격대 비해서 크기가 좋아보이는데 플라스틱코딩인줄알았는데 천계열이군요.. ㅜㅜ 아쉽다 좀 기다렸었는데
ㅎㅎㅎ ㅎ 이거 살까
키보드를 들고 다니는 저로서는 살까 말까 고민되는군요 ㅋㅋ
키보드 가방이 있긴한댕 ...
음 땡긴당 ㅋ
우아 좋아보이네요 ㅋ
따로 부착도 가능해서 사용도 좋은데 고민되네 ......나중에 한번 질러바야 겠군여
실사용하기엔 부담스러워보이네요 ㅎ
게이머용가방보다는..노트북 가방같네요 ;;
크다잉~
키보드 파우치 접힌 상태에서 해피가 쏙 들어가면 좋을텐데 그게 안되니 으... 완전 고민됩니다.
키보드가 들어간다는 사실이 재미있네요.. ㅎㅎ
전 무조건 패스;
전 세로로 새워서 가지고 다녔는데.. ^^
뭐~ 그래도 지금에 만족합니다~ ^^;
이야 ㅎㅎ 신기하네요 ㅋ
몇일 동안 작은 가방 찾는다고 돌아다녔는데.....
오히려 큰가방(군장)이 출시되네요
흠.. 가방은 별루...
흠...가격은 어느정도인지 한번 봐야 하겠내요^^;;
좋은글이내욤^^;;
오호..
호오~ 저도 키보드 가끔 들고다니는데.. 가격만 적당하면 질러볼만 하겠는데요 ㅋㅋ
A4 면 끝임..
진짜 게이머 전용 가방이라고 어필을 하네요~
멋지네요^^
키보드가 들어가면 모양이 좀 웃기겠군요..
키보드를 넣으면...지하철은 타면 안 될것 같네요 ;
우와....저 가방에서 주섬주섬 꺼내서 주변기기를 설치하고 있는 모습을 상상해보니...-.-;;; 과연 판매량은 어떨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