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오늘 참석해주신 칸트님 곰탱햄 덕이 글랭 병호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좋은 얘기 많이나눴구요.. 종종 이런 모임이 계속 되었으면 합니다.
우선 오늘 나온 이야 기정리좀 해볼께요 기억력이 나쁜인간인지 라빠진게 있다면 리플로 알려주세요
1. 컨트롤러는 계획대로 진행
2. 하우징은 제가만든 하우징을 베이스로 케이블 일체형 또는 케이블 분리형으로 테스트 (프로토 기판은 두가지다 사용가능)
3. 좌측 컨트롤과 캡스락 치환 딥스위치 또는 별개의 방법고안
4. 87 기판베이스로 기판을 자르는 방법으로 여러 조합의 기판이 사용가능한지
5. 하우징 하판 cnc 가공 보강판 하판에 장착 상판 레이져 가공을 통한 하우징 단가 절감
6. 공제시 키캡 포함 공제 가능 (칸트님과 계속적인 협의 필요) (색상은 함께고민)
7. 프로젝트 팀의 활동내용 공개에 대한의견 프로젝트 안건을 조금씩오픈하며 갈껀지 아니면 완성품을 만든후 공개할건지
8. 히든 게시판외 OTD의 비방글에 대비할수 있는 인원에대한 문제 (별도 개시판운영등)
9. 공제시 스위치 선호도 문제가 있을수 있으므로 스위치를 제외한 풀셋
10 .기판은 소자땜을 다된상태로 공제 (가능한기본 펌업 및 맷파일도 업로드되있으면 좋겠음)
11. 우리 공제품에대한 타사이트의 비방이나 기타 몰아가기식 비난에 대한 대비책
대충 기억 나는것만 적었습니다.
무거운 얘기 같은데 웃으면서 식사잘하고 차잘마시고 왔습니다.
이게시판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다같이 한번 고민 하였으면 하는문제도 있고
더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올려주세요.^^
깔금한 정리 감사합니다.
어젠 정말 즐거운 시간 이었습니다.
몇 십년된 친구만큼 가깝게 느껴지는 분위기가 정말 좋았던것 같습니다.
2번 말씀하신대로 진행 하겠습니다.
3번 지금 포트를 꽉 채워서 별도 포트를 확보 하려면 IC 추가(300원)가 필요 합니다.
사실 이것 보다 걱정 되는 부분은 일반 적인 딥스위치의 두께가 두꺼워 현재 PCB와 기구물 사이의 간격이 부족할 가망성이 큽니다.
혹시 그냥 USB로 업로드 할수 있게 해주면 어떨까 하는데요.
기본 적으로 2개의 바이너리를 제공해서 입맞에 맞춰 아무 때나 USB로 다운로드 하면 어떨까 합니다.
4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다만 고민을 많이 해야 하고 디버깅이 힘들 것 같아, 다음 기회로 미루어야 할것 같습니다.
이상 입니다.
잘 읽었습니다. 모임 참석하지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일단키캡 폰트 및 색상 배색은 다음 주 말 쯤에 끝납니다.
ABS 컬러 칩과 AI 파일을 다음 주쯤 보내드릴 예정이니 Duck님이 랜더링 한번 좀 걸어주시길 바랍니다.
요즘 정신이 없어서 이제서야 이 글을 봤습니다. ^^
룩스님 정리하느라 수고하셨어요 ~
병호님 메룩스님,
리얼이나 포커의 경우 딥스위치의 경우 하우징 밖(아래나 위나)으로 돌출되는 형태로 하면 기판이나 하우징 가공에 비용이 많이 드나요?
PCB 측면에서는 비용 증가가 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