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캡 진행 사항 입니다.
하나, 마이너한 폰트 업데이트 제조사 확인 완료.
둘째, 텐키레스 키캡 셋 견적 확인 완료 (5키 기준, 좌우 Al&,Ctrl, 긴 스페이스 바)
1 set $110.12 / set
10 sets $13.80 / set
25 sets $7.38 / set
50 sets $5.24 / set
75 sets $4.53 / set
100 sets $4.17 / set
250 sets $3.53 / set
500 sets $3.32 / set
셋, 다른 것은 모두 해결한 것 같습니다만 매일 자고 일어나면 오르는 환율이 문제내요. 어제 송금환 기준 1200원 돌파 T_T. 환율이 약간 안정될 때 키캡 원정대를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
넷, 아마도 현 컬러 (그린, 그라파이트)용으로는 처음이자 마지막 키캡 원정대가 될 것 같습니다.
스테빌 라이저
하나, 스펙 확인. 윈키용 스테빌라이저, 작은 키용 스테빌라이저, 보조바 샘플 오늘 재연님께 보냅니다.
둘, 샘플 문제 없을 경우 해당 업체에 견적 진행 후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셋, 윈키리스용이 문제 입니다. 해당 스테빌라이저 파트넘버는 확인했습니다만 이 부분 MOQ, 가격이, 공급여부 미지수 입니다. 일단 할 수 있는데 까지 시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위치
하나, 이전 견적 받은 부분이 있으면 게시판에 답글 한번 부탁 드립니다. MOQ와는 상관 없이 참여하시는 분에 맞게 공급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보강판에 갈, 청, 백, 적 네 종류 스위치는 공급해 드릴 수 있는 것 같은데 이전 견적과 비교하여 메리트있으면 한번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이거 정리, 포장 작업 생각하면 머리가 왕 복잡합니다만 모두 스위치 수백개씩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서 가능하다면 스위치도 같이 포함되었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추신) 어떻게 하다 보니 이번에 발을 많이 담그게 되었습니다. 사명감으로 하는 것이지만 계속 일이 커지는 것 같아 조금 걱정은 되네요. 다만 타동의 음습한 공구가 아닌 이번 공구가 가능한 오픈을 하여 투명하고 재미있는 키매냐 공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고 이 부분 KMAC 프로젝트 참여자 분들은 모두 잘 이해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어쨌던 운영진은 멀리서나마 파이팅을 기원하겠습니다. 건승하시길..ㅋㅋㅋ..
칸트님도 고생하십니다 ^^;
칸트님 너무 감사합니다...^^
스태빌도 ...제가 제일걱정하든 스위치까지가능하다면 정말 풀셋공제가 간으할듯합니다.
더군다나 적축과 백축이 가능하다면이야 완전 해피 한데요..^^
저희도 소분등에 적극동참 하도록하겠습니다.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PS. 한번 발담궜으니 이제 못빠져나갑니다.
예전 제가 견적받은건
흑,청,갈,백(다이오드 없는것)으로 moq 8000개 개당 1.5위안이었습니다.
근데 작년에 알아봤던거라 ㅡ_ㅡ);
이점은 세관 무시하고 들어온다는것 -_-;
재고가 있지않는 스위치는 독일로 오더를 넣어 제작 (소요기간 최소 1달이상)이 조건이엇습니다.
한창 알아볼때는 적축이 오픈된 스위치가 아니라 일본 독점 공금이라 물어보지 못했습니다.
룩스형 소분 노가다는 단순노가다의 황제 냄새쉑이 있으니 충분히 가능할꺼 같아요 텨텨 ( =3=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