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키캡 및 스테빌라이저 진행 사항

 

키캡 진행 사항 입니다.

 

하나, 마이너한 폰트 업데이트 제조사 확인 완료.

둘째, 텐키레스 키캡 셋 견적 확인 완료 (5키 기준, 좌우 Al&,Ctrl, 긴 스페이스 바)

 

1 set             $110.12 / set

10 sets          $13.80 / set

25 sets          $7.38 / set

50 sets          $5.24 / set

75 sets          $4.53 / set

100 sets        $4.17 / set

250 sets        $3.53 / set

500 sets        $3.32 / set

 

셋, 다른 것은 모두 해결한 것 같습니다만 매일 자고 일어나면 오르는 환율이 문제내요. 어제 송금환 기준 1200원 돌파 T_T. 환율이 약간 안정될 때 키캡 원정대를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  

 

넷, 아마도 현 컬러 (그린, 그라파이트)용으로는 처음이자 마지막 키캡 원정대가 될 것 같습니다. 

 

스테빌 라이저

 

하나, 스펙 확인. 윈키용 스테빌라이저, 작은 키용 스테빌라이저, 보조바  샘플 오늘 재연님께 보냅니다.

둘, 샘플 문제 없을 경우  해당 업체에 견적 진행 후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셋, 윈키리스용이 문제 입니다. 해당 스테빌라이저 파트넘버는 확인했습니다만 이 부분 MOQ, 가격이, 공급여부 미지수 입니다. 일단 할 수 있는데 까지 시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위치

 

하나, 이전 견적 받은 부분이 있으면 게시판에 답글 한번 부탁 드립니다. MOQ와는 상관 없이 참여하시는 분에 맞게 공급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보강판에 갈, 청, 백, 적 네 종류 스위치는 공급해 드릴 수 있는 것 같은데 이전 견적과 비교하여 메리트있으면 한번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이거 정리, 포장 작업 생각하면 머리가 왕 복잡합니다만 모두 스위치 수백개씩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서 가능하다면 스위치도 같이 포함되었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추신) 어떻게 하다 보니 이번에 발을 많이 담그게 되었습니다. 사명감으로 하는 것이지만 계속 일이 커지는 것 같아 조금 걱정은 되네요. 다만 타동의 음습한 공구가 아닌 이번 공구가 가능한 오픈을 하여 투명하고 재미있는 키매냐 공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고 이 부분 KMAC 프로젝트 참여자 분들은 모두 잘 이해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어쨌던 운영진은 멀리서나마 파이팅을 기원하겠습니다. 건승하시길..ㅋㅋㅋ..

  

 

댓글 4
GLAY 2011-09-23 10:13

칸트님도 고생하십니다 ^^;

김재연/메룩스짱 2011-09-23 11:05

칸트님 너무 감사합니다...^^

 

스태빌도 ...제가 제일걱정하든 스위치까지가능하다면 정말 풀셋공제가 간으할듯합니다.

 

더군다나 적축과 백축이 가능하다면이야 완전 해피 한데요..^^

 

저희도 소분등에 적극동참 하도록하겠습니다.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PS. 한번 발담궜으니 이제 못빠져나갑니다.

에이커 2011-09-23 11:16

예전 제가 견적받은건

흑,청,갈,백(다이오드 없는것)으로 moq 8000개  개당 1.5위안이었습니다.



근데 작년에 알아봤던거라 ㅡ_ㅡ);

이점은 세관 무시하고 들어온다는것 -_-;


재고가 있지않는 스위치는 독일로 오더를 넣어 제작 (소요기간 최소 1달이상)이 조건이엇습니다.

한창 알아볼때는 적축이 오픈된 스위치가 아니라 일본 독점 공금이라 물어보지 못했습니다.

GLAY 2011-09-23 11:48

룩스형 소분 노가다는 단순노가다의 황제 냄새쉑이 있으니 충분히 가능할꺼 같아요 텨텨 ( =3=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