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러버돔
Pro2와는 다르네요.
HHKB Pro2 러버돔을 일자로 잘라서 사용중인데 이번 하이브리드를 열어보고 깜짝 놀랐네요. ㅋ
잘려져 있네요. , 속으로는 휴~~ "이 기분 나쁜(가위로 썰리는 소리와 촉감) 작업을 안해도 되는구나."
2. 스테빌 구조 및 기본 윤활상태
스테빌 구조를 눈으로 확인했네요. 잘 잡아줘서 소음도 줄고 정숙성도 좋아졌네요.
별도의 윤활이나 튜닝이 필요한 부분은 없네여. 스테빌 철심에 붓으로 쓱쓱 해주고 끝냈습니다.
러버돔 썰어버릴 작정하고 열었는데 간단하게 작업하고 닫았습니다.
헉...구하시자 마자 분해부터 하신 거예요?
키압이 낮은 이유가 쪽?러버돔 구조라서 그런 거군요. 에전 일문 해피해킹처럼...
보강판일체형인 상판도 많이 달라진 것 같네요. 금형이 아주 다른 구조 같습니다..
틀어짐 방지를 위한 건지 보강을 많이 한 것 같아요.
잘 봤습니다...^^
예, 궁금증도 있고 조금 손을 봐야겠다 싶어서 열어봤습니다.
말씀하신데로. 이전 라인업과는 다른 키보드였네요.
멋집니다
이번 버전은 간이윤활만 해도 완전 충분하겠네요!
분해는 수시로 합니다.
(단, 기판 분해는 3회 이하로 관리해주세요. 나사선이 뭉게지고 나중엔 헛돕니다.)
하이브리드 일반 모델은 프로2와 다른 키보드립니다.
pro2도 열어서 윤할을 해줬네요, 사진 등록하겠습니다. Pro2 버전이 잼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hybrid 버전이 맘에 들진 않네요. :)
감사합니다! 저도 프로2 type-s 쳐보니까 확실히 프로2 라인과 하이브리드 라인은 아예 다를것 같고, 역시나 타건의 재미는 프로2쪽이 더 좋을것 같네요 ㅎㅎ
2015년산 Pro2
잘 보고 갑니다! 하이브리드 일반을 어제 막 받아서 써보고 있는데 그래도 하이브리드 type-s보단 확실히 재미나네요.
단 하이브리드 type-s와 프로2 type-s를 모두 갖고 있고, 그 두개의 차이를 알다보니 프로2 일반도 갖고 싶단 생각이 듭니다..ㅋㅋ
잘 보고 갑니다! 참고 많이 할게요 ^^
러버돔이 꽤나 정갈한 느낌이네요.
분해 시 흐트러져 있는 제품도 많던데요.
감사합니다. 오늘 갑자기 하이브리드 키 하나가 눌렸다가 올라오지 않아서 한번 엎어야 하나 고민했었는데, 재민아빠님 사진 보고 자신감(?)을 얻고 엎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참고하겠습니다